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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丨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2분기丨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Jul 14, 2022, 1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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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컨텐츠[Contents]


 오라이트 코리아 설문조사:

  • • 소개
  • • 의견 및 제안 수집
  • • 2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 •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건의를 환영합니다.






오라이트 코리아 설문조사:

 

  • • I、소개

Olight Korea는 항상 고객님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최고의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분기별로 블로그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고객님들의 의견 및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며 "고객 중심의 회사’ 이념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려고 합니다.


 

  • II、 의견 및 제안 수집


이메일, 라이브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연구 및 분석을 거친 이후, 적절한 시기에 맞춰 그에 응하는  피드백을 드리겠습니다.




  • III、2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1.제품 관련하여:

보다 신뢰성이 높고 안전한 제품을 고객님들께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테스트 설비를 갖췄습니다. 더욱 엄격하게 배터리의 안전성능을 테스트하여 배터리의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배터리 스퀴즈 핀크릭 테스터, 배터리 무게 충격 테스터 배터리 열 충격 테스트 등의 최신 설비를 통하여 배터리가 최고 안전요구 조건에 부합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7월 저희는 최신형 캠핑 랜턴 Olantern Classic 2를 출시하여 고객님들의 캠필 수요를 만족시켜 드릴 예정입니다.기대 많이 해주세요.>>>


품질과 혁신에 주의를 기울이며 동시에 고객님의 제안을 토대로 개선을 하였습니다.앞으로도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오라이트 코리아가 되겠습니다.


2.서비스에 관련하여: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저희는 전담인원을 통하여 모든 메일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에 2분기에 다음과 같은 서비스 개선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반품 서비스 반품 정책 내용을 업데이트 하고 구현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olightstore.kr/refund-policy.html


회원의 권리

1. Seeker 3 Pro 수하물꼬리표와 카무플라주 파우치를 추가하여 O코인 전환 구역 제품의 다양화를 실시하였습니다.

2. 한정판 사은품인 IXV Ti 티타늄 상품을 추가하여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구매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후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아들여 매 분기마다 O-fan클럽의 상품들을 업데이트하여 고객님들께서 다채로운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

1. 매달 이벤트 기간에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여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4월에는 15주년 맞이하여 Baton 3 패치를, 5월에는 핑크 카무플라주 파우치와 인기상품 전용 엽서를 증정해 드렸습니다.

2. 팬분들의 상황에 맞게 개인 맞춤형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더욱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여 지속적으로 고객 맞춤형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3. 쇼핑 관련하여 고객님들의 웹사이트 체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근 몇 달 동안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3.쇼핑 관련하여:

고객님들의 웹사이트 체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근 몇 달 동안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웹사이트 기능

1. 고객님들께 보다 효율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의견에 따라 로그인 유지 시간을 1일에서 7일로 개선했습니다.

2. 사이트 카테고리 정렬 관련하여 의견을 주셔서IT팀에 기술적인 도움을 요청하였고 현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으로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지난 6월부터는 전담인원을 통하여 사이트의 오타 및 불명확한 표현에 대해 전문 번역과 수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이트의 실수나 오류를 발견하여 알려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4. 2분기부터 웹사이트 하단에 Olight Korea Sitemap을 추가하여 고객님들로 하여금 당사의 홈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등 기타 페이지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신규 고객님들께는 저희의 웹사이트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페이지 하단에 있는 정보 안내 툴에서 Sitemap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품절 상품

1. 월 단위로 한정판 신제품의 경우 A/S재고를 확보하여 사후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2. 6월에는 한정판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된것을 확인 후, 제품의 메인 사진에 품절 로고를 추가하였습니다.

3. 사이트의 품절 상품은 7월부터 블로그를 통하여 입고 일정을 공지하고 이벤트 기간에는 뉴스 레터를 통해 구독 회원분들에게 메일로 발송드립니다. 

4. IT부서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여 재고가 입고되면 재고 알림을 설정할수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여 재고가 입고되면 즉시 고객님들께서 인지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결제 방식

1. 지난 6개월 동안 한국 고객님들께서 주로 사용하시는 결제수단을 분석하고 사용 빈도가 높은 순으로 기존 11개 결제수단의 배열순서를 조절하였습니다.

2. 그리고 7월에는 결제방식에 대한 결제 안내 및 처음 결제를 진행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결제 과정 순서 동영상을 촬영하려고 합니다.


4.물류 관련하여:

물류 창고 및 배송의 과정을 간소화하여 평일 주문 건에 대하여 당일 배송될 수 있도록 하여 빠른 배송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배송도 논의하고 있으나 아직 승인되지 않았으며 추후, 물량이 많아지고 시장이 확대된다면 주말 배송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회원분들과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타 물류업체와 창고의 협력을 여부를 계속 follow up할 예정입니다.


  • • IV、의견 및 제안 건의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조언을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의견은 이메일(olightkorea@olightworld.com)을 보내주시거나 Olight SNS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종합하여 적극적으로 피드백하고 개선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저희와 함께 최고의 플래시 라이트 브랜드를 만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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