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컨텐츠[Contents]
● 소개
● 의견 및 제안 수집
● 3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건의를 환영합니다.
I. 소개
Olight Korea는 항상 고객님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최고의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분기별로 블로그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고객님들의 의견 및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며 "고객 중심의 회사" 이념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려고 합니다.
II. 의견 및 제안 수집
이메일, 라이브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연구 및 분석을 거친 이후, 적절한 시기에 맞춰 피드백을 드리겠습니다.
III. 3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1.제품 관련하여:
품질 개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품질 관리 정보 시스템이 정식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원재료 반입검사, 공정검사, 출하검사 기록을 서류 형식이 아닌 데이터화하여 품질 데이터 조회할 수 있도록하여 전체 프로세스의 품질 검수를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생산 현장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조기 경보를 통해 품질 문제를 미리 예방하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신제품: 클래식 EDC 시리즈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의 Baton 3 Pro를 9월에 정식 출시하고, 최초의 듀얼 LED 휴대용 EDC Flashlight인 Arkfeld, 혁신적인 2-in-1 택티컬 앵글 손잡이 라이트 Sigurd,새로운 고성능 다용도 작업 라이트 Odiance와 다용도 세이프티 라이트
Gober 를 출시하였습니다.
신제품 출시 계획: 많은 팬분들의 니즈(needs)에 부응하기 위하여 내년 상반기에 Arkfeld UV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서비스에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저희는 담당직원을 두어 모든 메일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에 3분기에 아래와 같은 서비스 개선 대책을 마련하였습니다.
1)먼저 여러분께서 남겨주셨던 "제품의 상세한 조작 영상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는 건의 사항에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하여 저희는 주기적으로 담당 스태프를 통하여 조작 영상을 촬영하여 유튜브에 업데이트 하고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도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2)"문의 답변의 회신이 좀 더 빨랐으면 한다"는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 아래와 같이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평소:근무일 기준 24시간 이내 회신(연휴 기간 및 주말은 제외),
이벤트 기간 (vip 구매 + 이벤트 진행 기간 + 이벤트 종료 후 24시간 이내):근무일 기준 48시간 이내 회신(연휴 기간 및 주말은 제외).
A/S 서비스
1) Live chat 프로필 사진을 갱신하고 “1:1 상담”을 명시하여 고객서비스를 좀 더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새로운 “문의하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3)분기마다 고객님의 수요에 따라 제품의 부품을 입고하여 간편하게 수리나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
회원의 권리
1) 웰컴 쿠폰
2022.09.13 이후 가입한 회원에 한해 쿠폰센터에 쿠폰 1장이 추가되며, 3개월 이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무료배송권【다이아몬드 이상】
1개월마다 무료배송권을 1 장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권의 유효기간은 1개월입니다. 또한 “O코인으로 Cash 할인 받기”를 통하여 Cash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3) O코인으로 현금 할인이 가능한 쿠폰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이상】
매월 1일 4장의 캐시 쿠폰이 업데이트 됩니다.
4000코인=2000원,8000코인=4000원,12000코인=6000원,20000코인=10000원.기타 할인 쿠폰과 할인 코드와 동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매 주문마다 1장의 쿠폰을 사용이 가능하고 초과되는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며 중복 사용 불가능합니다.
할인 제품에 사용 가능합니다(X9R Marauder 제외)
유효기간:쿠폰 교환 후 30일 이내.
배송비용은 쿠폰으로 차감 불가능합니다.
캐시로 교환된 O코인은 다시 O코인으로 재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와 옐로 다이아몬드 등급은 매 달 3장의 캐시쿠폰 교환이 가능하고 , 블루 다이아몬드와 레드 다이아몬드 등급은 매 달 4장, 블랙 다이아몬드와 레전드 등급은 매 달 5장의 캐시쿠폰 교환이 가능합니다.
4)생일달 전용 기프트【레드 다이아몬드 이상】
레드 다이아몬드 및 그 이상 레벨의 회원님들께서는 “무료 사은품" 존에서 생일달 전용 기프트를 생일을 맞이하신 달 동안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1년에 1회,배송비는 무료입니다.)
5)모든 주문을 무료 배송【블랙 다이아몬드 이상】
Olight는 고객님께서 주문하는 모든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6)무료배송권【다이아몬드 이상】
1개월마다 무료배송권을 1 장씩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권의 유효기간은 1개월입니다.
7)'레전드' 라고 하는 멤버쉽 등급과 새로운 혜택을 추가하였습니다.
OLIGHT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하시고 건의 사항을 보내주세요.(이 사항은 신제품 정보 누설에 대한 기밀 조항 계약서를 작성해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
1)SNS를 통하여 많은 분들과Olight 가족들과 함께 Osports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깜짝 선물과 함께 맞춤 액자를 제작하여 보내드렸습니다.
2) 팬클럽 회원분들께는 서프라이즈 선물로 O-fan day 모자와 최신 버전 호루라기를 선물해 드렸습니다.
3) O팬 데이 시상식을 진행하였고 “주문금액이 최고이신 분” , “주문 횟수 가장 많으신 분” , “늘 온라인으로 오라이트를 도와주신 분” , “최근 2개월 내에 주문하신 분들중 회원가입 기간 가장 오랜 분” , “최근 2개월 내에 가입하신 신규회원 중 주문금액이 최고이신 분” 총 5명의 고객님들께 Nightour를 사은품으로 보내드렸습니다.
4) 다양한 한정판 모델을 앵콜 판매하고 한정판 오라이트 패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3.쇼핑 관련하여:
고객님들의 웹사이트 체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근 몇 달 동안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웹사이트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웹사이트 기능
1) 상세페이지 레이아웃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웹사이트 현지화를 위해 저희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더 좋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상품이 품절되었을 때,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입고 후 메일로 제품 입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장바구니에 사은품이 있을 경우 사은품 수령 메일을 보내드림으로써 사은품을 놓치지 않고 받아 가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8월 호우피해 성금 기부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을 돕기 위해 호우 기부 링크를 설정하고 고객님들께서 링크를 통하여 제품을 구입하면 판매 수익의 50%를 기부하였습니다. 결과, 희망브리지에 총 7,041,569원을 기부 완료하였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자선사업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4.물류 관련하여:
일부 고객님들께서 계속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 저희가 제품을 발송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하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실제로는 발주 신청을 진행하였던 것인데, 창고측에서 CJ에 제품이 전달한 이후에 운송장번호가 고객님께 메일로 전송이 되는 구조로 조금 늦게 운송장번호가 고객님들께 전달된 것으로 판단하여 발주 신청을 진행할 때 메일로 운송장 번호가 고객님께 전달이 될 수 있도록 재설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더라도 주문이 이미 포장되어 발송 중이니 1일정도 더 기다리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IV、의견 및 제안 건의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조언을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의견은 이메일(olightkorea@olightworld.com)을 보내주시거나 Olight SNS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종합하여 적극적으로 피드백하고 개선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저희와 함께 최고의 플래시 라이트 브랜드를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