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컨텐츠[Contents]
오라이트 코리아 설문조사:
- • 소개
- • 의견 및 제안 수집
- •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 •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및 사과문:
- • 설문조사 당첨자 발표
- • “오라이트와 첫 만남 이벤트” 배너 작성 오류 사과문
오라이트 코리아 설문조사:
-
• I、소개
Olight는 항시 고객님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이를 적용하여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5월부터, 고객 의견 및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블로그를 통해 드리며 Olight의 철학과 신념이 담겨 있는 '고객 중심의 회사'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 • II、 의견 및 제안 수집
고객님의 의견과 제안은 이메일, 라이브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고 있으며 데이터의 연구 및 분석 이후, 적절한 시기에 맞춰 피드백을 드리려합니다.
- • III、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먼저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보냅니다.
고객님 여러분들께서 작성해주신 설문조사에 대한 답변 잘 받았습니다.전체적인 평점을 확인하였을 때 고객님들의 만족도는 “만족”에 해당되었습니다.설문중 많은 고객님들께서 남겨주신 답변에 대한 피드백 남겨드립니다.
1.제품 만족도:오라이트는 현재 제품의 사이즈가 작으면서도 고출력을 낼수 있는 모델을 준비중입니다. 그리고 이번 5월 행사에 고객님들의 피드백대로 색온도 차이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제품 색상은 블랙,블루,레드 순으로 인기가 높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색상을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고객 서비스 만족도:설문 조사 결과 “매우 만족”애 해당되었습니다.고객님들의 문제를 바로바로 해결해 드리고 세심하게 답변해 드려 결과가 만족스러우셨던것 같습니다.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3.A/S 서비스:고객님들의 입장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세심하게 문제를 처리하여 만족도가 높았으나 일부 제품들은 제품의 부품만 있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하지 않고 수리가 가능한데 부품이 없어 수리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해당 문제는 이미 본사에 반영을 하였고 앞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웹 사이트의 체험 만족도:설문 조사 결과 사이트의 긴 로딩 시간이 많은 개선의견 중 하나로 뽑혔습니다.이외에도 배너 배치나 결제가 바로 진행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고 사이트에 오타나 일부 사용하지 않는 단어를 사용한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위의 내용들은 고객님들의 피드백에 따라 이벤트 전 여러차례 확인을 거쳐 미연에 방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물류 만족도:비교적 높으나 일부 고객님들께서 CJ대한통운의 배송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혹평이 있었습니다.기타 운송회사와의 협업을 진행하는 방식도 추가하여 고객님들께서 물류를 선택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CJ측과는 협의를 통하여 더욱 빠른 배송을 진행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브랜드 만족도:저희 오라이트 코리아에 대한 브랜드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발전하는 오라이트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전체 만족도 평가:매우 만족 65.71%,만족 : 31.43%,보통 : 2.86%로 비교적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앞으로도 고객님들께서 자랑스러워 할수 있는 오라이트 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IV、여러분의 의견과 제안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으로 개선된 사항들로 좀 더 나은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가며 편안한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어떤 의견과 제안이라도 환영합니다. 간편히 이메일(olightkorea@olightworld.com)로 보내주시거나 Olight SNS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며 저희 Olight는 더욱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최고의 플래시 라이트와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가봐요!
당첨자 발표 및 사과문:
-
• I、설문조사 당첨자 발표
오라이트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공정한 추첨을 통하여 당첨자를 뽑았습니다.
mai****ily@naver.com
voi****s12@gmail.com
ltk****@daum.net
tnd****@naver.com
psy****@naver.com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제품은 랜덤으로 발송해 드리며 5월 17일 전에 발주해 드리겠습니다.
-
• II、“오라이트와 첫 만남 이벤트” 배너 작성 오류 사과문